자세히보기

캐나다 여행 그리고 맛집

밴쿠버여행 : 휘슬러와 다운타운, 퍼센트 커피 '응'카페

케이방 2024. 9. 29. 09:35
 
 
 
 

 

저는 따뜻한 봄날 우연히 교토에서 처음 방문했던 카페라서, 휘슬러에 퍼센트 커피가 생겼을 때 너무 반가웠어요.

% 기호를 로고로 사용하다 보니, 한국에서는 ‘응 커피’로도 유명해요.

 

 

퍼센트 커피(% Arabica)는

원래 일본 교토에서 시작된 브랜드로, 현재 전 세계 여러 나라에 매장을 두고 있어요.

일본에는 현재 약 6개 이상의 퍼센트 커피 지점이 운영되고 있고,

교토 지역에만 2개 이상의 매장이 있답니다.

 

퍼센트 커피는 일본 외에도 아시아, 유럽, 중동 등 다양한 나라에 지점을 두고 있어, 전 세계 커피 애호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요.

현재 캐나다 내에는 총 3곳의 퍼센트 커피 매장이 운영 중이에요.

밴쿠버 휘슬러 그리고 토론토

밴쿠버 다운타운 지점은 팝업스토어 형식으로만 일시적으로 운영되고 있어, 다음주인 10/6 까지만 진행한데요!!

 

 
 
 
 

사실 아메리카노, 에스프레소, 라떼 같은 기본 메뉴는 다른 맛있는 카페들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.

개인의 커피 취향이나 얼마나 깊게 커피를 즐기느냐에 따라 느껴지는 맛은 다를 수 있을 거예요.

그래도 퍼센트 커피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두 가지는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.

 

 
 

교토 라떼 (Kyoto Latte)

교토 라떼는 연유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특징이에요.

일반 라떼보다 훨씬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.

이 라떼는 일본 교토의 전통적인 연유 라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요. 달콤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.

스페니시 라떼 (Spanish Latte)

스페니시 라떼는 스페인의 커피 문화를 반영한 메뉴로, 일반 라떼보다 더 달콤하고 크리미해요.

교토 라떼처럼 연유를 사용하는데, 농도가 더 진하고 고소한 맛이 강하게 느껴져요.

커피의 쓴맛을 줄이고 부드러운 단맛을 강조한 음료라서, 달콤한 커피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딱이에요.

 

 

 
 

교토에서 처음 경험했던 퍼센트 커피가 캐나다 휘슬러에서도 그 맛과 서비스를 그대로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.

커피뿐만 아니라 모던한 인테리어와 따뜻한 분위기 덕분에 휘슬러에서의 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줬답니다.

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!

 

 

밴쿠버에서 렌트를 찾고 계시나요?

캐나다 한인 필수 렌트 플랫폼 '케이방'에서 다양한 렌트 매물들을 한눈에 파악하세요.

👇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케이방에 접속 하기 👇

🇨🇦 🇰🇷 밴쿠버 한인들을 위한 특별한 ▶︎ 렌트전문 사이트, ✨케이방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