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세히보기

캐나다 여행 그리고 맛집

밴쿠버 여행 : 테라브레드 카페 in 올림픽 빌리지 / 그랜빌 아일랜드

케이방 2024. 10. 6. 06:29

 

 
 
 

 

안녕하세요! 오늘은 저의 애정하는 밴쿠버의 대표적인 빵집

테라브레드 카페 (Terra Breads Cafe) 를 소개하려고 해요.

이곳은 밴쿠버 전문 베이커리 카페인데, 식사용 빵과 (한국인 기준에는) 많이 달달한 디저트 빵이 많아요!

📍 두 지점의 다른 매력: 올림픽 빌리지 vs 그랜빌 아일랜드

테라브레드는 밴쿠버 내에 두 지점이 있는데요, 각각의 분위기가 조금 달라요.

올림픽 빌리지 지점은 넓은 공간 덕분에 여유롭게 빵과 커피를 즐기기에 딱 좋아요.

특히 햇살이 들어오는 따뜻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죠.

그랜빌 아일랜드 지점은 마켓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간단하게 빵과 커피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.

살짝 들러 빵을 픽업하고 가볍게 커피 한 잔 하기 딱 좋은 곳이죠.

 
 

🍞 테라브레드의 매력 포인트

다양한 빵 종류

테라브레드는 특히 사워도우바게트가 유명해요.

외국인들도 이곳에서 큰 빵을 투고해서 가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답니다.

다양한 빵이 신선하게 구워져 나오는 모습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죠!

넓고 쾌적한 카페 공간

올림픽 빌리지 지점은 규모가 꽤 커서 일하기 좋은 공간으로도 추천할 수 있어요.

탁 트인 창가로 들어오는 햇살이 워낙 좋아서 분위기가 밝고,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항상 사람들이 북적여요.

그만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고, 현지인들에게는 만남의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죠.

 

☕️ 추천 메뉴

특별히 하나의 메뉴만 꼽기보다는, 이곳은 다양한 빵샌드위치, 그라놀라까지 두루두루 다 맛있어요.

그날의 기분에 따라 선택해 보세요,

저는 주말 오전에 들러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피자와 커피를 함께 즐기고 계시더라구요!

🍽 주변 볼거리와 맛집들

올림픽 빌리지 자체가 살기도 좋고 만나기도 좋은 장소라서 테라브레드 외에도 가볼 곳이 정말 많아요.

근처에 런던 드럭스, 탭앤배럴, 크래프트 비어 마켓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맛집들이 있어 산책 겸 가볍게 둘러보기에도 완벽한 동네랍니다.

밴쿠버 여행 중이라면 한 번쯤 들러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보세요! 😊

🍞 테라브레드 카페 (Terra Breads Cafe)

📍 1605 Manitoba St, Vancouver, BC V5Y 3A7

밴쿠버에서 렌트를 찾고 계시나요?

캐나다 한인 필수 렌트 플랫폼 '케이방'에서 다양한 렌트 매물들을 한눈에 파악하세요.

👇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케이방에 접속 하기 👇

🇨🇦 🇰🇷 밴쿠버 한인들을 위한 특별한 ▶︎ 렌트전문 사이트, ✨케이방✨